장바구니 화면에서 익스플로러 오류메세지가 나오면서 창이 꺼지는 경우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방화벽, 설정 등이 안 맞아서 간헐적으로 일어 납니다.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우선 컴퓨터의 쿠키 파일들을 삭제해 주시고,
다음으로 컴퓨터 설정 날짜와 현재 시간이 맞는지 체크하셔서 맞춰주셔야 합니다.
그래도 안될 경우에는 즐겨찾기로 접속하지 마시고, 검색이나 URL (www.wellbaking.com)로 접속을 해주세요.
이 세가지 방법을 사용해 보셨는데도 안 될 경우에는 고객센터 (02-6401-6600)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