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23
배송/반품/교환
[배송] 도서지역에는 추가비용이 있나요?
    A :

    배송지가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지역의 경우

    기본 배송비에서 1,500~9,900원 정도의 도선료 배송비가 추가로 부담되며

    구매금액에 따른 무료배송 조건일지라도 도선료 배송비는 별도로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간혹 일부 지역에서는 택배사 측의 사정에 따라

    사이트에서 고지한 도선료 외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전화로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추가 도선료를 입금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주도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일~6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파업 등의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배송지연에 의한 사고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2
배송/반품/교환
[배송]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

    일반적으로 평일 주문마감 시간 이전에 

    주문 및 입금을 완료해 주시면 당일 출고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품절에 따라 지연 가능성 있음)


    ※ 평일 택배 마감시간

    - 월,화 : 오후 4시 30분

    - 수,목,금: 오후 5시


    출고된 이후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출고와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일~6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파업 등의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배송지연에 의한 사고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구정과 추석/발렌타인/크리스마스/ 기타 국가공휴일 전후로는 택배사 전체 배송물량이 폭주하여

    배송지연이 몹시 심하므로

    원하시는 날짜보다 7~10일 정도 빨리 주문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21
배송/반품/교환
[배송] "배송중"으로 나오는데 대한통운 택배에서 운송장으로 조회하면 안나와요.
    A :

    상품이 출고되는 시점과 실제 택배사에서 조회가 가능한 시점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웰베이킹에서 배송중으로 조회가 되며 운송장번호가 확인되신다면

    출고가 완료된 것으로

    몇시간 뒤 혹은 다음날 CJ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에서 운송장번호 검색을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 CJ대한통운 택배 화물추적 사이트: http://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20
배송/반품/교환
[배송]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A :

    배송조회 시 [배송완료]로 나와 있으나 실제로 수령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고객님의 부재중으로 인해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반송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이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지역은 배송이 기본 3일 이상 소요되고 있으나,

    현재 저희 시스템 상에서 배송완료 후 적립금을 빠르게 지급해 드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출고 후 3일 이후에는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제주 지역은 주말이 끼여서 배송이 될 경우 3일을 초과하여 소요될 수 있으니

    실제 배송완료일 까지는 1~2일 정도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9
배송/반품/교환
[배송] 해외배송도 되나요?
    A :

    죄송하지만 웰베이킹은 현재 해외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18
배송/반품/교환
[배송]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여 배송 받을 수 있나요?
    A :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품을 출고하는 출고일자 조정까지는 가능하나,

    자체 배송이 아닌 택배사를 통한 배송으로 상품전달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받고자 하시는 특정 날짜의 지정 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17
배송/반품/교환
[반품/교환]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또는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요!
    A :

    상품파손 및 이상이 있는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6401-6600 로 연락주시면 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택배비용은 웰베이킹에서 부담합니다.


    교환 요청 시에는 주문하셨던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상품을 사용하시는 도중에 발생한 파손이나 이상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16
배송/반품/교환
[반품/교환] 반품하기로 한 제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A :

    웰베이킹을 통해 주문하신 상품은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배송되기 때문에

    반품도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고객센터 02-6401-6600 로 연락주셔서 상담을 하신 후 보내주셔야 하며

    상담없이 임의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착불로 반송되거나 처리지연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 상품 보내실 곳: 서울시 광진구 긴고랑로13길 31, 1층 웰베이킹

15
배송/반품/교환
[배송] 배송불가 지역은 어디인가요?
    A :

    웰베이킹을 통해 주문하신 상품은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배송되기 때문에

    CJ대한통운 택배의 배송불가 지역은 하단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불가 지역에서는 배송지연, 추가비용 발생, 배송 불가 등의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반드시 필독하시어 주문해주시기 바라며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